㈜골든블루, 칼스버그(Carlsberg)스페셜 패키지 출시

칼스버그아이스버킷 패키지(구성품)

㈜골든블루, 칼스버그(Carlsberg)스페셜 패키지 출시
맥주 애호가들을 위해 창고형 할인점으로 업그레이드

(삶과술=김원하 기자)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난 10월 31일에 출시한 칼스버그전용잔 패키지가 높은 인기를 끌어 이번에는 구성품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고 밝혔다.

칼스버그아이스버킷 패키지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이다.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로 아로마 홉의 깊은 향과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전 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골든블루는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 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칼스버그 캔과 전용 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해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칼스버그의 부드러운 거품과 100% 몰트의 우수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용잔패키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에는 맥주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창고형할인점 전용 칼스버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칼스버그 8팩 패키지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칼스버그 500ml 8캔과 아이스버킷 1개, 칼스버그전용잔 2개로 구성된 ‘칼스버그아이스버킷 패키지’를선보인다. 구성품을 담고 있는 아이스버킷은 진한 녹색과칼스버그 생맥주 트리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칼스버그를 시원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이스버킷을구성품으로 추가하였으며, 이번 칼스버그아이스버킷 패키지는 연말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고 풍족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홈술족, 혼술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칼스버그아이스버킷 패키지는 롯데빅마켓전국 5개 전 점포와 마켓디수원점에서 11월 8일부터 연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칼스버그8팩 패키지(구성품)

다른 창고형할인점인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는‘칼스버그 8팩 패키지’를선보인다. 케이스에는 진한 녹색 바탕에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마크를 표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칼스버그 8팩 패키지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전국 14개 전 점포에 입점 되며11월 1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칼스버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휘게대표 맥주”라며 “전용잔, 아이스버킷과 함께 집에서 시원하게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즐기고 동시에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칼스버그음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홍대, 이태원 등 젊은 소비층이 즐겨 찾는 장소를 비롯하여 호텔 등 판매처를 다양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