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LE’ 출시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이 기존 XLE 단일 모델에서 LE 모델을 추가해 판매에 돌입했다.

퍼포먼스, 스타일, 안전성기존의 강점은 그대로···3740만원 합리적인 가격

토요타 코리아는 그 동안 4220만원의 XLE 단일 트림으로 판매하던 하이브리드 모델을 지난달 30일부터 캠리 하이브리드 LE를 추가해 두가지 모델로 판매를 시작했다.

캠리 하이브리드 LE는 기존 XLE 모델의 ‘퍼포먼스, 스타일, 안전성’이라는 강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일부 옵션을 조정하며 인하된 가격인 3740만원(부가세 포함)에 선보였다.

TNGA 플랫폼의 차체강성, 저중심 설계에 2.5L 다이나믹 포스 엔진을 탑재한 신차는 소형화, 경량화, 고효율화의 삼박자를 겸비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결합으로 복합 17.5km/l, 시가지 17.8km/l, 고속 17.2km/l의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토요타의 예방 안전 시스템인 TSS(Toyota Safety Sense)와 10 SRS 에어백도 기본 장착되어 있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더 많은 분들께 하이브리드의 ‘운전의 즐거움’은 물론 친환경 차의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캠리 하이브리드 LE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캠리 하이브리드 LE와 함께 친환경 트렌드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