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늦여름 ‘홈술’은 ‘심술’로 어때요?

심술 제품 이미지

배상면주가, 늦여름 ‘홈술’은 ‘심술’로 어때요?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심(心)술’ 5대 주요 편의점 입점 완료

 

우리 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가 자사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시리즈 ‘심(心)술’이 5대 주요 편의점에 입점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심술을 지난 4월 전국 GS25, 세븐일레븐에 출시한 데 이어 이달에 CU, 미니스톱, 이마트24에 입점 시키며 편의점 판매망을 더욱 확대했다. 편의점은 접근성이 좋고 가정용 주류 판매량이 높은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홈(Home)술’ 트렌드에 맞춰 이전보다 쉽고 편하게 심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술은 쌀을 기본으로 빚어낸 배상면주가의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시리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적당량의 탄산이 주는 깔끔하고 경쾌한 맛이 특징으로, 제품은 각각 도수에 따라 구분된다.

또한 인공 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으며, 특유의 고운 빛깔로 투명한 잔에 따르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최근엔 MZ세대 사이의 SNS채널을 통해 관련 게시물이 지속적으로 공유되는 등 ‘핫술’로 주목받고 있다.

제품의 패키지는 뒤집힌 ‘ㄹ’자와 당나귀 캐릭터로 독특함을 더했다. 용량은 330ml다.

배상면주가 마케팅팀 관계자는 “편의점은 가정과 가장 밀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기 때문에 이번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까이서 쉽게 심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배상면주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