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싹(SSAC)바뀐 ‘올뉴카스(CASS)’ 본격출하

오비맥주, 청주공장서 ‘올 뉴 카스’출하 기념식 개최

오비맥주, 싹(SSAC)바뀐 ‘올뉴카스(CASS)’ 본격출하

청주공장서 출하 기념식… 4월 중순 이후부터 전국 판매 시작

오비맥주가 혁신적 시도로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올 뉴 카스(All New Cass)’를 본격 출하하며 전국판매에 돌입한다.

‘올 뉴 카스’ 출하를 자축하는 오비맥주 청주공장 임직원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청주공장에서 투명 병으로 싹바뀐 ‘올 뉴 카스’ 출하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이철우 청주공장장을 비롯해 공장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날 출하된 올 뉴 카스 물량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전국 음식점, 유흥업소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완벽한 맥주 음용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자 ‘올 뉴 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올 뉴 카스’는 투명 병을 새롭게 도입해 오늘날의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하고,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도 생생하게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7년간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레시피는 유지하되 고품질의 정제 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로 가장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오비맥주, 싹(SSAC) 바뀐 ‘올 뉴 카스(CASS)’ 전국 판매 시작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10년간 ‘국내 맥주 1위’ 그리고 ‘국민 맥주’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카스’도 올 한 해 국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1위 맥주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