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술

“웰니스는 온천에서”… 일본 노자와 온천관광협회

김홍덕 외신기자 / Hordon Kim, International Editor (hordonkim@gmail.com)

웰니스 열풍이 불고 있는 요즘 일본에서도 온천을 중심으로 한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속속 소개되고 있다. 백세 시대의 건강한 삶을 위한 산물인 웰니스 프로그램은 신선한 공기를 품어내는 울창한 숲에서 진행되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일본의 나가노현에 있는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Nozawa Onsen Tourism Association)도 올해부터 노자와 온천의 웰니스 관광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계획은 울창한 자연 환경에서의 활동과 온천, 지역민들과의 연결을 통해 몸과 마음의 조화를 회복, 유지하도록 한다는 것이 취지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5PEnQhP1oZs&t

노자와 온천은 트레킹, 달리기, 하이랜드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 자연 속에서의 요가 세션, 호수에서의 스탠드업 패들보딩, 설산 스키 등을 포함하여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현지 야외 활동을 제공한다. 100% 천연 온천은 신체를 자연의 조화로 회복시키며 원시적인 너도밤나무 숲의 자연그대로의 물로 재배한 현지 농산물로 만든 요리는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노자와 온천의 방문객들은 지역 주민들과 관계를 가지면서 더 깊은 정신적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노자와 온천 스키 리조트 개업 100주년을 기념하여 발행된 100주년 기념 카드는 현지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것에 헌신의 상징으로 지역 주민과의 연결을 촉진한다.

3,000개로 한정된 100주년 기념 카드는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 노자와온천 료칸 협회 혹은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https://nozawa-emono.com/pages/100aniversary 에 상세 내용이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