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여름 패키지 3종 출시
여름 패키지 얼리버드10% 할인 이벤트
호케이션(Hotel+Vacation)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
이번 여름 패키지는 쿨링 화장품, 시원한 객실에서의 브런치, 선선한 밤에 즐기는 야외 BBQ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해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올 해는 얼리버드이벤트로 23일에서 31일 사이 여름 패키지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10% 할인을 제공한다.
쿨서머(Cool Summer)패키지는 수페리어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르쯔틴의 여름철 베스트 제품 2종을 증정한다. 제품은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되돌려 주고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한 플레게 젤과 자외선 A와 B를 균등하게 차단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에이카밍선수트이다. 무더운 여름, 호케이션(Hotel과 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하다. 가격은 22만원.
해피서머(Happy Summer)패키지는 수페리어디럭스에서의 1박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BBQ 앳 더 가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일 저녁 6시에서 9시30분까지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BBQ 프로모션은 안심, 양갈비, 왕새우 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으깬 감자와 대구, 샐러드, 까르보나라와바닷가재 구이, 구운 고구마와 토마토가 코스 메뉴로 서비스 된다.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밤, 은은한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펼쳐지는 더 가든 야외정원에서 여유롭게 식사 후 숙박까지 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