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술

시원한 여름, 아이스티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

시원한 여름, 아이스티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

탄산부터 과일까지, ‘트렌디하고쿨한 여름 티 레시피’

 

 

최근 제품의 고유한 맛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더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사람들이 많다. 티에 과일이나 탄산수를 추가하여 더 깊고 상큼한 맛을 내어 자신만의 홈 카페를 즐기는 트렌드로 바뀌고 있다. 무더운 여름, 더 맛있고 시원한 Tea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알아보자.

 


◇ 상큼한 과일의 향과 맛으로 중독성 있는 ‘티카페다즐링샴페인향티’

스페셜하고 새로운 맛의 아이스티를 마시고 싶다면 다즐링 홍차와 달콤한 샴페인향이 더해진 티젠의 프리미엄 잎차‘티카페다즐링샴페인향티’를 추천한다.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은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인도 다즐링 홍차 특유의 중독성 있는 은은한 향과 달콤함을 더했다. 특히 여름에는 과일을 더해 더 시원하고 상큼한 아이스티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취향에 따라 탄산수나 탄산음료, 더 많은 과일을 추가하면 입맛에 따라 자신만의 레시피로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티백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티백을다기류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더해주는 ‘티카페프레쉬민트’

더위에 지쳐 무기력하고 피로가 누적되었다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의 ‘프레쉬민트’를추천한다. 티젠의 프리미엄 잎차‘티카페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가 입 안 가득 청량감을 주는 프리미엄 허브차로,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티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개운한 페퍼민트와 달콤한 스피아민트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샐러리 같은 채소 또는 레몬, 라임처럼 상큼한 과일을 더하면 더욱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티젠의‘머스캣그린티’는 국내산 유기농 녹차와 싱그러운 청포도향이 더해진 블렌딩티로향긋한 맛과 향이 인상적이다. 청포도와 사과, 레몬 등 과일 슬라이스와 시럽, 취향에 맞게 탄산수나 소주를 활용하여 칵테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티젠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티젠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