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소중한 ‘굿즈’로 즐기는 뉴노멀 시대”

스텔라아르투아의 홀리데이 에디션스노우 글로브

“작고 소중한 ‘굿즈’로 즐기는 뉴노멀 시대”

설레는 연말 분위기로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굿즈 맛집’들이 왔다!

 

모든 것이 예년과는 달라진 올 해, 크리스마스 시즌도 예외는 아니다. 온갖 장식이 수놓아진 거리를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걷거나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에 삼삼오오 모여 보내기 어렵게 됐다. 밖이 아닌 집 안에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만들어 줄 소장품을 선보이며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굿즈 맛집’으로 자청하고 나섰다.

스텔라 아르투아, 연말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출시

스노우 글로브부터 홀리데이 기프트팩 패키지까지! 홀리데이 끝판왕 스텔라 아르투아

1926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팩’과‘홀리데이 에디션 스노우 글로브’를 출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연말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과 눈꽃 이미지가 더해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 혹은 투명 ‘칠링백’이 포함됐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750ml 병은 600년 전 스텔라 아르투아 탄생 당시 병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짙은 초록색 병에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별 문양과 샴페인처럼 코르크 마개가 적용돼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현재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홀리데이 에디션 스노우 글로브’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유리구슬에 담아 소중한 사람과의 행복한 순간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크리스마스 감성을 한층 더해줄 작은 스노우 글로브와 함께라면 집 안에서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던킨키세스 가습기

촉촉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던킨 ‘키세스 가습기’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키세스 가습기’를 선보였다. ‘키세스 가습기’는 허쉬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빨간색과 녹색 그리고 실버 색상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를 조금 더 촉촉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키세스 가습기는 250ml 용량에 USB 케이블 5핀 연결형으로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의 패딩블랭킷과 패딩부츠

집 밖은 춥고 위험해!집콕 크리스마스를 위한 파리바게뜨의 패딩블랭킷과 패딩 부츠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한정판 ‘패딩 블랭킷’과 ‘패딩 부츠’를 출시했다. 한 해 동안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패딩블랭킷과 부츠는 성인용, 유아용 두 가지 크기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굿즈 2종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붉은색 계열 색상 대비가 매력적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매장에서 파리바게뜨 제품 구매 시 패딩 블랭킷은 7,900원에 패딩 부츠는 4,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