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92주년 역사 현대백화점에서 만나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오픈한 대선주조 팝업스토어

 

대선주조 92주년 역사 현대백화점에서 만나요

18일부터 24일까지 부산점 ‘범일상회’에 팝업 입점

 

대선주조(주)(대표 조우현)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18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동구 범일동 부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대별 대선주조 제품들

대선의 팝업 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기획한 ‘범일상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대선’과 1.8리터 대선

대선주조는 행사 기간 동안 주력 제품인 리뉴얼 대선, 다이아몬드, C1 등을 팝업 스토어 내에서 전시한다. 여기에 더해 대선주조의 92년 역사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대선 역사관’과 브랜드숍 ‘ㄷㅅ’도 축소해 선보인다.

대선 역사관에는 아주 오래전 생산된 ‘대선’ 제품과 1.8리터 유리병에 든 속칭 ‘됫병 소주’가 전시돼 눈길을 끈다. 또, 1980년대 생산해 절찬리에 판매했던 25도 소주 ‘鮮’과 1990년대 생산된 프리미엄 소주 ‘암행어사’도 전시 된다. 뿐만 아니라 1980년대 생산돼 시판된 오가피주 ‘장생’과 ‘거북25’, 샴페인 ‘그랑쥬아’ 등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고 있다.

부산 중구 용두산 공원 내에 운영 중인 브랜드 스토어 ‘ㄷㅅ’도 행사 기간 축소 운영된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굿즈들 중 손 선풍기, 한 방울 잔, 비치 타월 등 인기 있는 굿즈 10품목을 전시하고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현대백화점 고객들에게 92년 대선의 역사를 선보이고 현재 제품까지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범일상회에는 대선주조 외에도 부산사이다(7월 15~17일), 부산낮술&밤술(7월 26~28일), 에어부산(7월 29일~31일), 부산맥주(8월 1~7일), 동래아들(8월 9일~14일) 등 부산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