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와 함께 오싹한핼러윈파티 즐기세요

버드와이저와 함께 오싹한핼러윈파티 즐기세요

28일, 29일 서울 강남 클럽 두 곳에서 ‘블러드와이저 핼러윈파티’ 열어

 

 

“버드와이저와 함께 오싹한 핼러윈파티 즐기세요!”

버드와이저는 핼러윈시즌을 맞아 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강남유명 클럽에서 ‘블러드와이저핼러윈 파티(Bloodweiser Halloween Party)’를 연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핼러윈을 오싹하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피를 뜻하는 ‘블러드’와 붉은 색이 상징인 ‘버드와이저’를 결합해 ‘블러드와이저(Bloodweiser)’라는 조어를 만들었다. ‘블러드와이저핼러윈 파티’는 28일과 29일 강남 클럽 디스타(D STAR)에서, 29일에는 클럽 서클(CIRCLE)에서 각각 열린다.

버드와이저는 클럽 내부 곳곳을 핼러윈데이의 테마인 붉은 피와 핏자국, 거미줄 등으로 꾸미고 버드와이저와 얼음으로 가득 찬 욕조에 붉은 색 LED 조명을 쏘아핼러윈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은핼러윈 분위기를 표현한 알루미늄 병 소재의 버드와이저핼러윈한정판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를 매료시킨 신예 싱어송라이터인 켈라니(Kehlani)의 신곡 터치(Touch) 뮤직비디오도 파티에서 처음 공개한다.

파티참석자들에게 타투스티커와 호러 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버드와이저의 상징인 클라이즈데일(Clydesdale, 힘센 말) 모양의 마스크와 딸기 시럽 농축액으로 붉은 피를 연상시키는 핼러윈인기 아이템 블러드와이저를 전시해 핼러윈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버드와이저 팬들이 기억에 남는 핼러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이 버드와이저가 야심차게 준비한 핼러윈 파티에서 오싹한 스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약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 받고 있다.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hop) 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비치우드 에이징(Beechwood aging)’이란 독특한 숙성방법과 자연 탄산 맥주의 제조법인 ‘크로이센(Krausening)’ 발효공정으로 제조하여 독보적인 맛을 자랑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