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갓생’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오비맥주 필굿, ‘갓생’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오비맥주 필굿,

‘갓생’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새롭게 리뉴얼한 굿잡캔 2종… 12일 전국 대형마트·편의점 출시

지친 직장인들의 마음 위로하고 앞날 응원하는 유쾌한 메시지 담아

오비맥주 필굿, ‘갓생’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갓생(God+生)’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일러스트가 담긴 굿잡캔 2종을 출시했다.

 

‘갓생’은 신(God)과 인생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부지런한 삶을 의미하는 MZ세대 사이 유행어다. 필굿의 리뉴얼 굿잡캔 출시는 열심히 사는 MZ세대 사회 초년 직장인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된 ‘굿잡(Good Job) 캠페인’의 일환이다.

 

리뉴얼된 필굿 캔의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문구와 함께 친근한 고래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뒷면에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밈(인터넷에서 다양하게 복제된 패러디 이미지)’을 활용해 직장인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필굿이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 초년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신년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굿잡캔을 재단장했다”며 “필굿은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일상 속 유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필굿은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오비맥주가 선보인 발포주로, ‘필굿 오리지널’, ‘필굿 세븐’, ‘필굿 엑스트라’ 등 세 가지 제품이 있다. 아로마 홉과 크리스탈 몰트에서 비롯된 청량하고 깔끔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