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 새로운 명소 호텔이 생겼다

김홍덕 외신기자 / Hordon Kim, International Editor (hordonkim@gmail.com)

두바이에 새로운 명소가 탄생했다. 크릭 하버(Dubai Creek Harbour)의 그림 같은 해안에 자리한 호텔 ‘비다 크릭 비치(Vida Creek Beach)’가 그 주인공.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재정의하는 이 호텔은 9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는데 두바이의 번화한 새로운 여행지의 중심에 자리하여 모던하고 편리한 우아함과 예술적인 화려함을 자랑한다.

비다 크릭 비치가 위치한 두바이 크릭 하버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난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곳이다. 이 지역에는 호텔의 프라이빗 라군 뷰를 즐길 있는 생동감 넘치는 6km의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좋으며 두바이 시내에서 차로 20분,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호텔은 곧 개장할 프라이빗 인공 라군이 내려다보는 모던 건축물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멋진 라군에서 투숙객은 트렌디한 해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최첨단 파도 시스템이 마치 해변의 바다에 있는 듯 파도를 인공적으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고요하고 편안한 오아시스가 되어 주기도 한다.

호텔 인테리어는 크릭 하버에 비치는 아름다운 석양의 청동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누보 글램(nouveau glam) 바이브의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호텔을 장식하고 있는 엄선된 설치 예술은 귀중한 수집가의 아이템을 재해석하여 현대적이고 다국적인 개성을 불어넣어 준다.

비다 크릭 비치의 숙박시설은 디럭스룸, 프리미어룸, 라군 스위트 등 다양한 선호도에 맞출 수 있다. 이 호텔은 또한 모든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많은 다이닝 옵션을 자랑한다. 풍부한 자연 채광과 미니멀한 디자인, 최첨단 시청각 기술을 갖춘 회의실도 있어서 이벤트에 더욱 적합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971 4 542 8888로 전화하면 된다.

오프닝 혜택

비다 크릭 비치에 지금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하고 12월 27일까지 투숙하면서 최고의 해변 휴양지를 경험하면, 숙박료 15% 할인과 맛있는 무료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날짜: 11월 30일까지
숙박 날짜: 12월 27일까지
혜택: 숙박 시 15% 할인 및 무료 조식 제공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