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과 꽃놀이해요”… 남이섬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벚꽃의 계절에 남이섬이 4월 16일과 23일 금요일 ‘남이섬 벚꽃 크루즈 &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노을이 부드럽게 번지는 북한강 수상 크루즈에서 핑거푸드와 와인을 즐기며 화사한 연분홍빛 섬 주변을 일주해보자. 같은 날 저녁 산딸나무길에서는 봄 하늘을 수놓은 벚꽃과 함께 숲속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금요일 밤의 특별한 만찬이 준비되어 있다.

남이섬에서는 ‘벗(友)꽃놀자’ 행사의 일환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남이섬 최남단에 위치한 자작나무 숲 ‘현호림’에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일 2회 (오전 11시, 오후 2시)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국적인 자작나무 숲속 테이블에서 강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봄캉스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남이섬에서는 ‘피크닉 세트’ 대여 상품도 판매한다. 피크닉 매트를 비롯하여 라탄 바구니, 원목 티 테이블, 나무 도마, 각종 촬영 소품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양손은 가볍게 마음은 더 가볍게 남이섬을 방문해서 꽃과 나무가 있는 넓은 잔디밭에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감성 충만한 피크닉을 누려보자.

한편 반려견 친화 공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이섬은 15kg 미만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6월까지는 매달 마지막 주 주말을 “댕댕이의 날”로 지정하여 20kg 미만의 반려견까지 동반 입장할 수 있으며, ‘펫팸족’을 위한 연계 상품으로 ‘펫크닉 세트’를 판매한다.

‘벗(友) 꽃놀자’ 행사 기간 내 판매되는 프로모션 입장권과 ‘남이섬 벚꽃 크루즈 & 다이
닝’,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피크닉 세트’ 티켓은 KKDAY,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포레스트 마켓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남이섬 홈페이지(www.namisum.com)를 방문하거나, 남이섬 대표번호(031-580-8114)로 문의하면 된다.

남이섬측은 입장 시 발열 체크 및 이용객 명단 관리, 섬 내 다중이용 시설에 손 소독제 비치, 내외 공간의 수시 방역, 비접촉 및 비대면 서비스의 다면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홍덕 외신기자/Hordon Kim, International Editor (hordonkim@gmail.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