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빛낸 아시아의 별들이 파라다이스시티에 모인다!

2018년을 빛낸 아시아의 별들이 파라다이스시티에 모인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레드카펫 펼쳐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8 Asia Artist Awards’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 공식 호텔로 지정,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세계 최초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는 스타뉴스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8일(수)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 아이유,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등 가수 26팀과 이병헌, 주지훈, 정해인, 유연석, 류준열 등 배우 28명의 레전드급 라인업을 비롯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 등 화려한 볼거리로 기대감을 고공 상승시키고 있다.

본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PLAZA)’는 유럽의 광장을 구현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인데다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형으로 설계돼 다양한 문화 이벤트 스팟으로 각광받고 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 26팀과 배우 28명 전원이 참석해 ‘플라자’를 더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레드카펫 행사는 사전 티켓팅을 통해 지정된 구역으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개방형 공간인 플라자의 특성 상, 높은 천고와 탁 트인 시야로 누구나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번 ‘2018 AAA’ 레드카펫 행사가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함께 교감하며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 AAA’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숙객 대상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시설 개장을 기념하며 출시한 ‘케이-웨이브 스페셜(K-Wave Special)’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레드카펫을 더욱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존> 2인 입장 혜택과 본시상식 2인 입장권이 선착순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행사장인 남동체육관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왕복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해 이용에 편의를 더했다. 이번 AAA 행사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케이-웨이브 스페셜(K-Wave Special)’ 패키지는 12시 얼리 체크인을 비롯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미니바 무료 이용, The Spa at Paradise(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일은 11월 27일과 28일이며, 가격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객실 기준 36만원(성인 2인 기준, VAT 별도)이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올 가을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강화해 펀시티(Fun-City)로 거듭난 파라다이스시티가 2년 연속 AAA 공식 호텔로 지정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K-Style Destination)로서 성공적 행사 개최에 기여하고, 나아가 K-WAVE를 전파하는 데에도 앞장서겠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다. 지난 9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CHROMA)’,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CIMER)’,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PLAZA)’, 신개념 다목적 스튜디오 ‘스튜디오 파라다이스(STUDIO PARADISE)’ 등으로 구성된 2차 시설을 공식 개장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