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허브아일랜드 7회째 불빛등화축제 개막
경기북부 별 볼 일 있는 야간관광 10선에 선정
추운 날씨 탓에 관광객이 줄어드는 비수기를 타파하기 위해 궁여지책으로 시작된 불빛축제는 해가 거듭되면서 겨울 야간관광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아 전국에 수많은 불빛명소를 만들어 냈다.
산정호수, 아트밸리와 더불어 2015 경기북부 별 볼 일 있는 야간관광 10선에 선정된 포천허브아일랜드는 화려한 라이팅쇼와 함께 올해로 7번째 불빛동화축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잣나무 숲으로 둘러 쌓인 산타마을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라이팅쇼는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움직이는 불빛들의 현란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300m의 불빛하트터널, 300여개의 산타조형물은 동화책 속의 세상에 온 듯한 착각을 불어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배경으로 나왔던 폭포정원에 새롭게 조성된 백만송이 로즈불빛 가든과 야외정원의 오색찬란한 불빛나무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기간은 365일 진행되지만 한 겨울에 진가를 발휘하는 작은 불빛들의 향연은 날씨가 더 추워질수록 아름다움이 배가 되어 동절기 시즌에 방문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는 말한다.
동절기 불빛동화축제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관련 다양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트리만들기, 촛대만들기, 리스만들기와 쿠키, 컵케익 만들기 프로그램과 겨울동화스템프 이벤트, 백만송이 로즈가든 프로포즈 이벤트가 있으며 하트소원적기, 크리스마스 카드쓰기와 같은 사랑이나 감사를 전하는 체험도 즐겨볼 수 있다.
불빛들의 라이팅쇼는 매일 밤 10분 간격으로 펼쳐지며 평일과 일요일은 밤 10시, 토요일은밤 11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나 전화 031-535-6494에서 확인가능하며 허브아일랜드는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명 : 2015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행사기간 : ~ 2016년 4월 30일
*행사프로그램
– 산타하우스 라이팅쇼 관람
– 백만송이 로즈가든 프로포즈 이벤트&포토존
– 선물 산타 체험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크리스마스 리스만들기/ 크리스마스 촛대만들기)
– 요리 산타 체험 (크리스마스 쿠키&컵케이크만들기/허브사과쨈 만들기/ 허브오일&식초만들기)
– 크리스마스 카드쓰기
– 산타할아버지와 기념촬영
– 크리스마스 당나귀타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