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만찬 ‘르 사브아’, 광고로 미리 만나보세요

아주 특별한 만찬 ‘르 사브아’, 광고로 미리 만나보세요

스텔라 아르투아, 다채로운 공연과 만찬 실감나게 담아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TV 채널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르 사브아(Le Savoir)’ 광고를 선보인다.

‘르 사브아’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600년 양조 전통과 아우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만찬을 결합한 이색 다이닝 이벤트다.

광고는 지난 8월 뉴욕에서 연 ‘르 사브아’의 실험적인 공연과 특별한 만찬 장면을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생생하게 담았다. 특히 스텔라 아르투아의 풍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독특한 음식과 사계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공간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영상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가 11월 17일 서울에서 여는 ‘르 사브아 인 서울’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서울서 선보이는 특별한 다이닝 이벤트 ‘르 사브아’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소비자를 겨냥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전통과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몬트리올, 뉴욕,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서울에서 처음 선보이는 ‘르 사브아 인 서울’은 강남역 알베르에서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열린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 (www.stellaartoislesavoir.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만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을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