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리뉴얼 출시
무학은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를 리뉴얼 해 출시했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색다른 과일과 톡톡 튀는 탄산이 특징인 과일탄산주로 석류, 블루베리, 사과, 파인애플 등 4가지 과일 맛으로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리뉴얼 된 4종의 좋은데이 톡시리즈의 패키지는 원료 특성에 맞춰 제품 포인트 컬러를 강조하고 패키지 전면에 과일 원물을 심플하게 표현했다.
알코올 도수 5%에 과즙과 탄산을 첨가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용기에 화사하게 과일 색을 입혀 가벼운 술자리를 즐길려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과일탄산주이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2021년 석류와 블루베리를 먼저 출시했으며, 상큼한 탄산이 가벼운 술자리, 홈술과 홈파티에 적합한 술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화제를 모았다. 2022년 무학은 사과와 파인애플을 추가로 출시해 현재 4가지 과일맛으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무학 관계자는 “화사한 색상과 톡톡튀는 스파클링이 술자리를 가볍게 재미있게 즐기려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새로운 과일맛을 추가해 부드럽고 청량감 넘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둔 종합주류회사이다. 최근 빠르게 변화되는 주류 음용환경에 차별화된 제품과 새로운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춘 다양한 주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